【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4곳 비교 스파스하노이 오리엔트스파 미도스파 센스파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4곳 비교 스파스하노이 오리엔트스파 미도스파 센스파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4곳 비교 스파스하노이 오리엔트스파 미도스파 센스파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마사지샵을 찾았다면 이제 선택하신 마사지의 코스가 진행됩니다. 관리사님의 전공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마사지 요법이 다르지만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공하신 관리사님이 많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편리한 위치에 있는 샵을 찾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위치 기반 검색을 통해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마사지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마사지 종류에 따라 조건에 맞는 샵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살아생전 이런 시스템 서비스를 받아본적이 없기 때문에 너무나 당혹스럽고 하였지만 막상 끝나고나니 정말 아쉽다 라는 생각밖에 하지 못한것 같아요. 저에겐 굉장히 큰 충격으로 다가왔으며 검색을 해보니 이게 옛날부터 내려온 베트남의 고전적인 전통 마사지 방식 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인식 자체가 굉장히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많이 없어진 상태라고는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 1개의 매장이 오픈했다고 하니 그 인기는 정말 실감이 나지않을수 없습니다. 얼굴은 아이스 오이팩으로 진정시켜주고 몸은 전신누드 상태로 있는 제몸을 오일로 전부 발라주고 하나하나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 이었습니다. 이때 오일은 식용도 가능한 고급유 라고 하니 더욱더 안심이 되었네요. 뭐 여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그렇게 마사지사가 핸드로 30분정도 마사지를 해주고 그다음 그녀도 같이 옷을 벗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잠재되어 있던 감각을 깨워주며 생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림프마사지는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체내의 면역 세포들을 활성화시킵니다. 노폐물과 독소 배출작용을 도와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고 안면근육의 근육통과 신경통 증상, 악관절 기능장애와 구안와사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딥은 '깊이'를 의미하며, 딥티슈마사지에서는 심부층을 탐구하고 다룹니다. 이 기술은 근육과 조직의 깊숙한 곳에 접근하여 근육의 긴장과 경직을 완화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왁싱은 다른 체모 제거 방법에 비해 오랜 지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에 왁스를 사용하면 체모가 다시 자라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로써 왁싱을 자주 할 필요가 없어지며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여성전용 마사지는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휴식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여성전용 마사지를 경험해 보세요. 여성전용 마사지샵은 여성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여 여성분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합니다.


2가지 초이스 방식이 있는데 첫번째는 태블릿 초이스 방식이다. 태블릿 초이스는 리셉션에서 코스 결제할때 함께 태블릿에서 푸잉들 초이스 하는 방식인데 앞에 한국인 사장님이 상주하고있어 원하는 타입으로 추천받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번째 초이스 방식은 실물 초이스방식인데 이건 직접 보고나서 초이스보는 방식이다. 이때는 사장님의 어드바이스를 받지 못하니 여러모로 장단점이 있다. 이건 처음 태블릿으로 초이스를 접할때는 진짜 신세계 였는데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이건 태국 한인업소들은 대부분 이런 방식으로 진행하는것 같더라.


스트레칭은 우리 몸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며, 홈타이를 통해 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근육을 강화하고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성전용 마사지샵에서도 아로마, 스포츠, 스웨디시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문 관리사님들이 제공하는 품질 높은 마사지로 편안함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 마사지샵의 특징은 등쪽을 마사지받을때 얼굴을 아래로 하는데, 그 아래에 화한 향이 나는 물을 둬서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이어서 좋았다. 결론은, 오일마사지 굳이 안 받고 싼 값에 전신마사지만 받아도 오케이! 오일마사지 받을 때만 좋고 다음날 되니까 뻐근하고 뭉친 데는 또 뻐근하고 뭉치더이다. 가슴부분을 정성껏 마사지 해 주는 척 하더니만, 손가락으로 저의 앙증맞은 젖꼭지(이거 뭐야, 에로소설 같잖아-!)를 살살살 간지릅니다. 자아, 이제 업드린 상태에서는 다 끝났고, 돌아 누으라구 합니다. 이런저런 얘길 나누면서 쩜 친해졌다고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돌아 누으라고 하는 순간, 백동이 약간 움찔합니다.


4]습식마사지 메뉴를 진행하는 1인샵의 경우 오일 사용으로 인해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관리사님께서 마사지 전후에 꼼꼼히 정리를 해주시겠지만 혹시 모를 사고 방지를 위해 움직이실 때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70~90도 고온으로 왁스를 녹인 뒤 스트랩(천이나 부직포)을 사용해 체모가 난 방향대로 왁스를 펴 바르고 떼어낼 때는 그 반대 방향으로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하드 왁싱 보다 통증이 심하므로 주로 팔과 다리 등의 넓은 부위 시술에 사용합니다.


'아로마(aroma)'는 일반적으로 향을 가리키는 말로, 그리스어 '향신료(spice)'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정상적인 피부에서 지성 피부까지, 이 각질 제거 스크럽은 여러분의 몸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보통 이런 글 쓰는 사람들이 이혼은 안하더라 ㅋㅋ 애가 어려서..

오피스타 주소 오피스타 오피스타 오피스타 주소

Report this page